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신기루 고소 "억울하다 호소"

by $%@#%@%$(* 2021. 12. 13.

개그우먼 신기루가 학폭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신기루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는 신기루가 학창시절에 피해자에게 뺨을 때리고 침을 뱉었으며, 욕설을 했다고 폭로했는데요. 신기루는 이에 고소를 하기로 했습니다.

 

1. 신기루 학폭논란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말에 따르면 신기루와 초등학교를 같이 다닐때 발생했는데요. 신기루가 자신을 심하게 따돌린것은 물론이며, 점점 수위가 높아졌다고 전했습니다.

 

신기루 학폭논란

 

신기루는 결국 욕설을 하며 뺨을 때리고 침을 뱉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후배에게 욕설을 시키면서 정신적과 육체적으로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신기루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는데요.

 

신기루 고소

2. 신기루 고소 예정

 

이에 신기루는 해당 폭로자를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신기루는 전혀 사실 무근이며 억울하다고 호소했습니다. 최근 신기루는 라디오스타, 방송에도 나오며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는 중이었는데요.

 

신기루 소속사 입장전문

확인 결과 신기루와 폭로자가 같은 학교를 다닌것은 맞지만 친한 사이도 아니고 서로 폭력을 한 상황도 없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아래는 신기루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신기루의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입니다.

최근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신기루 씨의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전하고자 합니다. 피해를 주장하시는 분과 신기루 씨가 같은 학교를 다닌 것은 확인되는 부분이며, 둘의 관계가 친한 사이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허나, 주장하시는 학교 폭력의 범주로 정의될 일들은 결단코 없었습니다.

소속사는 온라인에 올려주신 글을 통해 피해를 주장하시는 분께서 신기루씨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음을 알았고, 오해나 잘못된 기억들은 바로 잡아야하기에 대화를 통한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보려 하였습니다. 허나 만남은 회피하며, 오직 온라인을 통해 신기루의 사과와 연예인으로서의 활동을 접을 것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라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대화를 통해 오해를 해소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임을 알지만,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댓글과 비방 글들로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기에 부득이 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이번 일을 통해 신기루 씨는 그동안 성실히 쌓아온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 실추를 피할 수 없게 되었으며, 생계조차 위협받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부디 정확한 사실 관계가 밝혀지기 전까지 추측성 기사와 댓글을 멈춰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안 좋은 이슈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스케쥴 전면취소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스케쥴 전면취소

유재석이 오늘 12월 13일 오전에 검사한 코로나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9월달에 백신접종 2차까지 완료한 상태였는데요. 그럼에도 코로나 돌파감염이 된것으로 알

topic.societyfa.com

이예림 결혼 연예인 하객 총출동

 

이예림 결혼 연예인 하객 총출동

이경규의 딸 배우 이예림이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계 예능 대부 이경규의 딸인만큼 막강한 하객들이 총 출동했는데요. 이예림의 결혼은 결혼전부터 방송에서 유명세를 타고

topic.societyfa.com

김연아 해명 쌍커풀 수술 충격적인 해명

 

김연아 해명 쌍커풀 수술 충격적인 해명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갑작스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해명을 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유인 즉슨 무쌍 눈매로 유명한 김연아 선수가 쌍커풀 수술을 해서인데요. 1. 김연아 갑작스러

topic.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