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유재석 활동재개 백신 2차 접종에도 돌파감염

by $%@#%@%$(* 2021. 12. 21.

얼마전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던 유재석이 활동재개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재석의 소속사인 안테나 측은 유재석과 유희열이 코로나 완치 한정을 받아서 19일과 21일부터 각각 복귀할 것으로 전했습니다.

 

1. 유재석 활동재개

유재석은 지난 10일 지인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접족차로 분류되어 코로나 검사를 받은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앞서 백신 2차 접종까지 맞고 방역패스증을 받아 이용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요.

 

유재석-코로나-완치-방송복귀-재개
유재석 코로나 완치 방속재개

2차 접종까지 받았음에도 돌파감염으로 확진자가 되었습니다. 현재 매일 5,000명대 이상으로 나오고 있는 코로나 확진자 중 2/3 이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사람인데요. 계속해서 돌파감염이 일어나고 있어 백신이 효과가 있나 라는 의문이 제기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도토리-페스티벌-공연-안내문
도토리 페스티벌

이어 유재석은 각종 연말 시상식에도 정상 참여할것으로 밝혔으며 원래 12월 15일 예정이었다가 취소된 도토리 페스티벌도 1월초로 일정 변경 후 정상적으로 개최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2. 유희열도 복귀

유희열-정장-코로나-완치
유희열 코로나 완치

유재석이 코로나 확진된것에 이어 안테나 소속사의 대표인 유희열도 코로나에 확진이 되어었습니다. 유희열도 코로나 완치 판정을 받고 방송을 복귀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유재석과 유희열은 이어 다가올 MBC연예대상, KBS연예대상에 정상 참석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코블랙헤드제거 모공수축팩

 

모공수축팩 코블랙헤드제거 아르시아 50ml 특허상품 : 쿠씨

모공화장품 블랙헤드제거 모공팩 얼굴피지제거 코피지제거 곰보피부 모공축소화장품 코블랙헤드제거 코블랙헤드 모공축소팩 모공수축팩

smartstore.naver.com

머스크 세금규모 13조 개인 세금 역대 최고

 

머스크 세금규모 13조 개인 세금 역대 최고

테슬라의 경영자 일론 머스크의 개인 세금이 13조원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3조원은 우리나라에 지급된 재난지원금과 같은 금액이며 개인세금으로는 역대 전무후무한 최고 금

topic.societyfa.com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스케쥴 전면취소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스케쥴 전면취소

유재석이 오늘 12월 13일 오전에 검사한 코로나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9월달에 백신접종 2차까지 완료한 상태였는데요. 그럼에도 코로나 돌파감염이 된것으로 알

topic.societyfa.com

유퀴즈 보훈문화상 수여 상금 1000만원

 

유퀴즈 보훈문화상 수여 상금 1000만원

tvN의 예능프로그램인 유퀴즈가 보훈문화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보훈문화상을 결정한 곳은 국가보훈처로서 여러 기관의 5곳에서 유퀴즈를 22회 보훈문화상 수상자로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topic.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