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스케쥴 전면취소

by $%@#%@%$(* 2021. 12. 13.

유재석이 오늘 12월 13일 오전에 검사한 코로나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9월달에 백신접종 2차까지 완료한 상태였는데요. 그럼에도 코로나 돌파감염이 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유재석은 지난 9월 말에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지만 코로나 감염이 되었는데요. 유재석은 지난 12월 11일 코로나 확진자와 밀접 접촉 통보를 받고 바로 PCR검사를 받았습니다. 이때는 음성이 나와서 안심했지만 이후 13일 2차 검사를 받았을 때는 양성이 나왔습니다.

 

유재석-시상식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이에 유재석은 모든 방송 스케쥴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에 따른 조치를 취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재석은 현재 유퀴즈 온더블럭, 런닝맨, 놀면뭐하니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재석이 없으면 방송가가 멈출 정도로 영향력이 큰 국민 MC입니다.

2.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공식입장

유재석 확진소식에 따라 유재석의 소속사인 안테나 뮤직은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아래는 안테나의 공식입장문입니다.

 

유재석-안테나-입사-조직표
안테나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이 오늘(13일) 오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지난 9월 말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며, 지난 11일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 통보를 받고 즉시 1차 PCR 검사를 진행, 음성 판정을 받고 수동감시 대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이후 방역 지침에 따라 오늘(13일) 오전 2차 PCR 검사를 진행하게 되었고,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현재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런닝맨 공식입장

유재석의 원래 스케쥴에 따르면 오늘 13일은 런닝맨 녹화날짜입니다. 하지만 유재석이 확진된 상태에 런닝맨 녹화참여도 어려운 상황인데요. 유재석이 런닝맨의 메인 MC인만큼 녹화여부에 큰 결정이 달려있습니다.

 

런닝맨-멤버-유재석-하하-김종국-송지효-전소민
런닝맨 녹화

런닝맨측은 다행히도 유재석과 접촉을 한 멤버가 없으므로, 유재석을 빼고 오늘 13일 런닝맨 공식적인 녹화를 예정대로 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